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맛집

쳌쳌~ 지옥에서 돌아오다.

by 드림캐처 2022. 9. 26.
SMALL

날씨도 이 정도면

쾌적하고 기분도 매우 좋은 날이네요~!!!

저는 어제 지옥을 맛보았고,

오늘은 다 잊고 행복해지려고요~ㅎㅎ

우울한 건 제겐 안 어울려요~😁😁😁

지금 전~~

한쪽이 마취가 안 깬 상태인데요~ㅍㅎㅎㅎ

토요일쯤 풀린다네요~

 

이런 경우 처음입니다~

ㅋㅋㅋ

다행히 벙 참석엔 문제가 없을 듯합니다~

ㅎㅎ

힘내요 잘될 거예요

그런 말 이젠 지겨워

나도 그 얘긴 할 수 있다고 언젠가

좋은 일 앞으로

그래 한 번쯤은 있겠지 (꿈에서나)

내가 (꼭) 듣고 싶은 이야기는

없어

내가 (꼭) 듣고 싶은 이야기는

없어

오늘만 옆에 있어줘

아무 말 없이 그대로

뭘 위로하려고 고민하지 마 정말로 괜찮아 고마워

그것만으로도 충분해 (정말이야)

내가 (꼭) 하고 싶은 이야기는

있어

내가 (꼭) 하고 싶은 이야기는

있어

당신이 믿어 준다면 모든 게 좋을 것 같아

뭘 위로 하려고 고민하지마 정말로 괜찮아 고마워

그것만으로도 충분해

그것만으로도 충분해

그것만으로도 충분해

힘내요 잘 될 거란 말

가끔은 괜찮습니다

https://youtu.be/PPJviVQJdvg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