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맛집

쳌쳌~~김포 베네치아_산책

by 드림캐처 2022. 9. 7.
SMALL

 

 

오래간만에 혼밥을 먹으려 공~~ 길을 나섰습니다!!!!... 메뉴를 고르는데....

 

 

 

 
 

어제 술을 너무 먹었더니 맛있는 음식이...

ㅜㅜㅜㅜ 술 못 먹는 사람들의 실수!!!ㅋㅋㅋㅋㅋ🤣🤣🤣🤣🤣🤣

느끼한 걸 시켜가지고...ㅜㅜ 역쉬 메뉴 선정 폭망 억지로 먹었드랬슴다~~ 으~~ 속 니글거려... 꿀렁꿀렁...ㄷㄷㄷ 토할 것 같아

 

 

얼른 먹고 스벅으로 고고 따뜻한 카페모카 원샷 아~~~살 것 같아요~~~!!!!

  지금 막 후회가 밀려 오네요!! 1인 김치 보쌈 아님 김치찌개를 먹을 걸...ㅜㅜ

내일도 기회가 있으니 한번 성공해 보도록 하겠슴다요!!!

 

행복하게 님 잘못했어요!!!ㅋㅋㅋㅋ

보쌈 먹었으면...ㅜㅜ

 

비만 오네요!!! 그래도 시원한 날씨에 기분도 상쾌했더랬어요!!ㅎㅎ

 

로즈 딸기님이 선물로 주신 라빈스 쿠폰은 못썼어요..ㅜㅜ 배불러서 내일 맛나게 먹을게요!!ㅎㅎ 감사합니다~ 로즈 딸기님 소곤소곤) 그냥 그려드린 건데 이러시면 안 돼요!!!ㅜㅜ

 

 

 

 

 

배터리가 없어 업로드가... 좀 늦게 올렸어요!!!ㅎㅎ

월요일 댓글놀이하다 보니 반나절이 훌쩍 지나가고 있습니다~~!!

오늘 끝까지 멘털 잡고 가자고요!! 힘내세요~~~^^

달달한 노래 올리고 갈게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