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맛집

6월12일 김포지역 후기 입니다~!! <웹툰작가 그림스터디 만화동호회 대충만>

by 드림캐처 2022. 6. 20.
SMALL

 

늦었습니다.~~몸이 좀 안좋아서..크흠~콜록콜록~~ㅎㅎ

안녕하세요~후기 올려요~~ㅎㅎ 역시 김포 사우동의 중심 카페베네에서 만남을 가졌습니다.~

 

오늘도 새로오신 회원님이 계셨습니다. 두구두구~~~

낙서장애님 환영합니다.~~~오예~~~!!! 김포가 핫하긴 합니다요~~헤헤 짜잔!!!

하릿님, 희망님 ,드림캐처, 낙서장애님, 편두통님(조금 늦으셨음)

우와~~많이 모였네요~~ㅎㅎ

그림작가로 일하시고 계서서 모르는 부분에 대해 물어보았습니다~~신기하기도 하고 현장에서 일하시는 다양한 이야기들을 오래 만난 사람들 처럼 금방 이야기 꽃이 피었습니다~~^^

모임은 여러번 나왔지만 작가님과 이런 저런 이야기는 처음이고요!

드디어 편두통작가님과도 만나 이야길 했는데요!!(모임에서 두번째 뵙는데 코로나때문에 이런저런 이야길 해 본건 이번이 처음) 좋은 말씀 많이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의 주제는 이야기 컨셉부터 스토리텔링까지 우선 인물들에 대한 세부적으로 나눠 이야기의 전개와 과정과 결말 이야길 했습니다.


하릿님 그림 야망이 있는 안나 벨 메이드~

 

이쁜 메이드네요~~사랑스럽고~

 

희망님의 본처 딸을 그리셨습니다~

 

메이드와 딸과의 사이 , 메이드와 오빠그리고 아버지 , 정원사까지 연관된 치정물 결말을 어떻게 될지 궁굼, 시간이 너무 짧아 결말은 못짓고 ~~마무리!!

(사실 이야길 만들면서 너무 웃겨서 배가 아플정도 였네요~~푸하하하핳)

둘과의 관계가 크흠~~ㅎㅎ

드림캐처 그림 까칠한 오빠!!

 

편두통님 정원사

작가님 역시 쓱쓱싹싹 술술~~잘그리시더라고요~~

 

 

낙서장애님은 스토리가 산으로 가자 허허 웃기만 하시고 참여는 하지 않으셨습니다.~~헤헤

 

낙서장애님 그림 올립니다~(자유화)

 

흐리지만 그동안 그리신 그림들을 봤는데요~ 너무 잘 그리셨습니다.~~

우와 짱!!!

 

아~~이제 밥시간이네요~~낙서장애님 함께 하시기로 했습니다.

 

밥밥밥...

 

마라탕~

 

맛있게 함께 식사하고 후식~~ㅋㅋㅋ 후식배는 따로 있답니다. 오호~~예

빙수빙수~~

 

맛나게 먹고 한층 다양한 이야기 사는 인생이야기들로 마무리~~

즐거운 그림 모임이였습니다.~~^^

 

저는 언제나 막내이고 싶은 언니입니다.^^ 예~~~

 

이상 김포모임이였습니다.^^

 

<카페 검색어>

 

그리기.그리는.만들기.만드는.창작.공유,만화,웹툰,코믹스,카툰,소설,영화,스토리,콘티,원고,캐리커쳐,일러스트,스케치,디자인,드로잉,크로키,삽화,동화,애니메이션,수작업.컴작업,손그림,낙서.동호회,동아리,카페,공동화실.만화가,만화작가,웹툰작가,프로작가,협회,아마추어,지망생,데뷔,베스트도전.정식연재,공모전,신티크.망가.클립스튜디오,스케치업,포토샵,페인터,직장인,취미반,일반인,여성,여자, 20대,30대,40대,친목모임.평일,금요일,토요일.일요일.주말,공휴일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