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맛집

8월 25일 마포 청학동 전집 ~~^^

by 드림캐처 2022. 9. 2.
SMALL

 

 

ㅋㅋㅋ~~ 갑작스럽게 잡힌 급벙에 많이 놀란 행만이입니다~~헤헤

체인지님 맛점 게시글 댓글놀이하다 벙 치시면 참 할게요!!![ 주말쯤 치시겠거니...ㅋㅋㅋㅋ]

 

펑!!! 순간 뭔가 뇌리를 스쳐 지나간 듯.....

체인지님 벙 올리셨다공!!!ㅋㅋㅋㅋ

소곤소곤] 평일은 잘 안 움직이거든요!!!ㅋㅋㅋㅋ 게을러서!

약속은 지켜야 하니 과감히 참했습니다~~^^ [순간 행만(굼벵이) 미쳤구나!]

 

늦게 8시쯤 도착.

체인지님, 카멜님, 구십구님 먼저 계셨는데, 늦은 저를 반갑게 맞아 주셨어요!!!

[진심 고마웠습니다]

ㅋㅋㅋㅋ

 

세 분이 얘기도 재밌게 하시고, 벙 주님은 얘기를 주도하면서 횐분들 케어하느라 신경을 많이 써 주셨어요!!!

처음 본 분들인데.... 원래 밤밤횐분들 다 좋으세요???~~

성격도 인물도 거기에 키까지 휜칠하셔서 깜짝 놀랐습니다요!!

아~~ 오징어 현타 잠시 왔다가...ㅋㅋㅋ 또 신나게 떠들고 놀았지요!! ㅎㅎ

[정신력 하나는 으뜸... 크흠ㅋㅋㅋㅋ]

 

1차 전집[새우전이 제일 맛있었음] 가서 먹고,

2차 꼬치집[하이볼이 맛있어서 3잔이나 마심]에서 먹고 만취상태로 왔습니다요!

체인지님 끝까지 버스 타는 거 케어해 주셔서 감사합니다~~[감동]

잘 놀다 왔습니다요!!!

다음 벙은 주말에 해 주신다고 약속하셨네요!!!

 

체인지님, 카멜님, 구십구님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오늘 불금입니다~~ 해피해피 아시죠!!!~~~ㅋㅋㅋ 잘 아시면서~~ㅎㅎ

굿데이 되세요~~^^

 

네이버

 

청학동부침개 마포본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39 · 블로그리뷰 688

m.place.naver.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