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연의 일러스트

7월 웹소설표지 일러스트 모작

by 드림캐처 2021. 7. 17.
SMALL

0123
그림과정

웹소설 표지 모작입니다. 일주일 동안 정신없이 블로그 작업을 하다 보니 슬럼프도 오고요..ㅋㅋㅋ 힘들더라고요..

꾸준히 하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처음엔 수익이다 해서 여러 가지 생각들도 많았는데요. 그냥 제가 하고 싶은 걸 꾸준히 하기로 했어요.. 뭔가를 쫒다 보니 흥미를 살짝 잃더군요...ㅋㅋㅋ

제가 하고 싶은 글을 써 보자 생각했더니 기분도 좋아지고 해서 제가 작업한 그림을 몇 작 올려볼까 합니다. 

꾸준히 그림은 그렸었고요. 소설이나 웹툰도 봐야해서 ...시간이 더 걸렸네요.


표지보고 눈이 번쩍 심쿵하더라고요~ 정신없이 그렸던 그림입니다. ㅎㅎ

더 잘생기게 그리고 싶어 시간이 좀 걸렸어요..ㅋㅋㅋ 

드로잉 작업물인데 연습할 시간이 부족해서 많이 못 그려요. 지인이 요청한 그림도 올려봅니다.^^

인체

이상입니다.

모두 건강 조심하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