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연의 일러스트

8월 일러스트 모작해 봤습니다.^^

by 드림캐처 2021. 8. 15.
SMALL

 

한 달 만에... 집안일로(변명ㅠㅠ:::) 8월 그림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오늘 5시간동안 열심히 그렸고요~

제가 만들고 있는 어설프지만 스토리 웹툰 몇 컷 올려봅니다.

모작^^

레이어 하나로 그렸고요~~ 잘생긴 남자 그림이 있기게 바로 그렸습니다. ^^

제가 요즘 스토리 드로잉을 하고 있는데요..ㅋㅋㅋ 연습 삼아 그리고 있어요~~.. 무조건 도전이죠!!ㅎㅎ

제목은 아직 없고요.. 학원물/ 드라마/ 로맨스^^<---빠지면 안되죠!!

아직 미완성입니다.^^

오늘은 요기까지 쓸게요.. 주말 잘 보내시고~~ 건강하세요~~^^

 

8월 그림_모작

한달만에... 집안일로(변명ㅠㅠ:::) 8월 그림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오늘 5시간동안 열심히 그렸구요~ 제가 만들고 있는 어설프지만 스토리웹툰 몇컷 올려봅니다. 뭐 그릴...

cafe.naver.com

 

 

구례장 다녀오다~

안녕하세요~이번에 구례장을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여행 아닌 여행으로 ..장구경이랑 맛에 고장에서 떡갈비를 사와서 먹어보았습니다. 컴이 아니라 길게 못쓰고 사진위주로 올려볼까합니다^

dreamcatcher.tistory.com

 

만화가 이현숙작가님을 소개합니다.[순정/BL]19금

-순정/BL- 주의----취향 아니시면 나가셔도 돼요~~-주의---- 작가 이현숙 데뷔 1992년 만화 '친구 만들기' 작품 만화, 도서 좋아하는 작가님이라 소개를 안 할 수가 없어 리뷰합니다. 다수의 작품 중

dreamcatcher.tistory.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