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연의 일러스트

캐릭터 창작하기~모작포함

by 드림캐처 2021. 7. 20.
SMALL

이번에 캐릭터를 만들어 보기로 했어요... 스토리는 정해진 건 없는데, 남캐, 여캐 이것저것 만들어 보니 그린 그림이 꽤 있더라고요.

오늘은 그림 위주로 올려볼까 합니다. ~~^^

웹소설 표지 모작

웹소설표지모작~카카오페이지제공

 

그림이 한장씩 크게 올라가니 부담스럽긴 하네요.. 그림 과정을 올려보았습니다.


캐릭터 제작

여러가지 캐릭터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이상입니다. 바이~~

 

 

김포 송가네 곱창

2021년 5월 17일 월요일 고된 하루를 보내고 가족들과 외식을 했습니다. 김포에서 그래도 인기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에요.. 일상을 적다 보니 쓰게 되었네요..저녁 퇴근후 송가네 곱창집으로 고고~

dreamcatcher.tistory.com

 

 

아버지를 위한 시

아버지 크고 튼튼한 나무처럼 그늘이 되어 주셨고 언제나 그 자리에 영원히 서 계실 줄만 쏟아지는 비바람도 살을 쓸고가는 칼바람도 막아주셨던 아버지 작은 상처에도 크고 깊은 사랑으로 항

dreamcatcher.tistory.com

 

 

웹소설표지모작(imitation)일러스트

일러스트 카카오스토리 웹소설 표지 모작 모작입니다. 소설을 보다 보면 이쁘고 러블리한 그림들이 있죠..ㅠㅠ 너무 그리고 싶어 집니다. 그런데 머리와 몸은 따로... 더디게 그려지죠...ㅋㅋㅋ

dreamcatcher.tistory.com

 

 

나를 설레게 했던 웹툰

내 인생을 바꿔버릴 만큼 그 파장은 너무 컸습니다. 이런 세계가 있다는 것만으로도 난 신세계를 보았고, 주변에선 거기에 빠지면 헤어 나올 수 없다는 말까지 했지만 난 빠져 주고 싶었어요. 아

dreamcatcher.tistory.com

 

 

김포시청점 리안헤어를 가다.[긴머리 뿌리볼륨업하는 법]

2021년 5월 20일 오늘은 제가 2년 만에 미용실을 가는 날입니다. 오래 살았어도, 단골 미용실이 없다 보니 지인 소개로 오늘 첫 방문한 날인데요. 제 돈 제대로 주고 머리 했습니다. 지인 찬스 20% 할

dreamcatcher.tistory.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