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연의 일러스트

2021. 5. 5 그림

by 드림캐처 2021. 5. 5.
SMALL

 

안녕하세요~ 벌써 5월이네요. 봄인데도 쌀쌀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어 건강에 잘 챙겨야겠어요~^^

시간 날 때마다 그리다 보니 깊이 있는 그림들은 좀 어렵더라고요. 2월부터 그린 그림도 있어요..ㅋㅋㅋ

일러스트

나무

아버지를 생각하며 그린 그림

나무를 비유해 아버지를 생각하며 만든 시를 쓰다가 나무 그림도 그리게 되었어요~

 

요즘 핫한 아이돌 복근

부족하지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복근을 잘 그리려 보고 싶었어요~~~

 

고양이를 좋아한 악마

모임 할 때 미션으로 그렸던걸 리메이크해 봤습니다.ㅎㅎ

맘대로 창작한 거라 부족하더라도 이해 부탁드려요~~ 담엔 공부 더해서 ^^

 

남자 캐릭터

생각만으로 쉬운 작업은 아니네요. 창작 어려워요~~

완성하고 나니 좀 어색하네요..ㅠㅠ

머리색을 파스텔 계열로 해 봤어요.. 웹툰을 보다 보면 맘에 드는 색감이 있더라고요..

2월부터 그리다 포기하다

다시 그린 그림이에요..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보고.. 오늘도 이렇게 마무리해봅니다~^^

요즘 거 친선에 빠져서 다양한 선으로 그려보고 있어요.. 스케치처럼 드로잉 하여 채색한 웹툰 보고.. 매력 있더라고요,, 역시 드로잉을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이상 그동안 연습한 그림들이에요..ㅎㅎ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