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연의 일러스트

웹소설표지 따라그리기

by 드림캐처 2021. 8. 29.
SMALL

오래간만에 조금씩 그리던 그림을 급하게 마무리해서 올려봅니다. 한 번에 그려내야 되는데 앉아 있는 시간이 길다 보니 힘들어서 시간을 쪼개 그린 건데,.. 더 더디게 완성이 되었고요.. 배경이나 신체 일부도 날려버리고 완성..ㅋㅋㅋ 디테일하게 들어갈 때면 꼭 한 번씩 고비가 와요.. 완성도는 원본과는 다르지만 ,.. 솔직히 확 떨어지죠..ㅎㅎㅎ 

제 나름 완성했고, 습작도 몇장 올려요~~ 주말인데, 비는 계속 내리네요.. 다음 주까지 가을장마라고 하는데, 건강 조심하시고, 습한 날씨도 이겨내 봐요~~ㅎㅎㅎ


 



 

이상입니다. 바이~~


 

웹소설표지모작(imitation)일러스트

일러스트 카카오스토리 웹소설 표지 모작 모작입니다. 소설을 보다 보면 이쁘고 러블리한 그림들이 있죠..ㅠㅠ 너무 그리고 싶어 집니다. 그런데 머리와 몸은 따로... 더디게 그려지죠...ㅋㅋㅋ

dreamcatcher.tistory.com

 

대작한편과 동양풍 로맨스 웹툰을 소개합니다.

매의 검은 우연히 표지가 멋있어서 들어갔다가 그림체에 반해 읽다 보니 스토리도 대작 수준의... 말로 표현보다 직접 보시는 게 나머지 두 작품은 조금 난해할 수도 있지만 그림체도 독특하고

dreamcatcher.tistory.com

 

구례장 다녀오다~

안녕하세요~이번에 구례장을 다녀왔습니다^^  간만에 여행 아닌 여행으로 ..장구경이랑 맛에 고장에서 떡갈비를 사와서 먹어보았습니다. 컴이 아니라 길게 못쓰고 사진위주로 올려볼까합니다^

dreamcatcher.tistory.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