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소설영화리뷰

판타지로맨스웹툰을 소개합니다.(로판)

by 드림캐처 2021. 7. 23.
SMALL

제가 읽은 웹툰과 소설을 나열해 보니 꽤 많이 읽었더라고요..ㅋㅋㅋ 오늘은 로판을 소개해 볼까 합니다.

애 간 장

가볍게 재미있게 빠르게 볼만한 웹툰인데요. 중독성 있고 재밌어요.

애간장_카카오페이지제공

작품 설명/작가 글 김희란, 그림 김병관

연애 한번 못해본 교사 강빈은 7번째 짝사랑 그녀에게 고백을 결심하지만 무참히 기회를 놓치게 되고, 고향에 있는 모교로 전금을 가게 된다. 

우연한 사고 후 정신을 차린 곳이 과거 15년 전 모교임을 알게 되고... 그곳에서 15년 전 자신과 친구들... 그리고, 첫사랑 그녀와 만나게 된다.   

이 믿기지 못할 상황을 처음엔 꿈이라며 부정했지만 그것은 현실이었고 하늘이 내려준 기회라 생각하고 선생님이라는 유리한 위치에서 고교시절의 자신과 짝사랑했던 그녀를 이어주려고 노력하는데... 과연 운명은 그의 편일까?     

상상초월 판타지 추리 로맨스!!!

전체이용가/10점 

레인 독스

레인독스_카카오페이지제공

작품 설명 / 작가 글 가리, 그림 RedHong

생계를 위해 아르바이트를 전전하고 있지만, 놀 때는 놀 줄 아는 평범한 여자 황금엽. 친구들과 놀러 간 클럽에서 킹카와 엮이는 행운을 얻는가 싶었는데...

웬걸, 그놈은 처녀 간을 노리는 천년 묵은 구미호였어?! 

얼떨결에 구미호의 구슬을 삼키고 모텔에서 빠져나온 금엽이와 황당하게 자신의 구슬을 뺏기고 그녀를 쫓기 시작하는 구미호!

천체 이용가/9.9점

홀려서 계속 보게 되었던 것 같아요~~ㅎㅎ

뒤끝 작렬

뒤끝작렬_카카오페이지

작품 설명/ 작가 글 조석호, 그림 안정혁

" 야, 착각하지 마. 난 한 번도 널 동생으로 생각한 적 없어. 주제도 모르고"

가슴을 파고드는 비수였다.  한명우. 

명석한 두뇌와 재별가의 자식이었다. 다만 하늘은 모든 걸 주지 않았다.  불치병 수준인 선천적 심장병.

이를 악물고 인정받기 위해 최선 또 최선을 다했다. 그리고 아버지인 회장을 비롯해 식구 그 누구도 진심으로 대하지 않았다. 

그러던 그가 급작스런 사고를 당했다. 그리고 치명적인 부상을 당한 대학생 김철민의 몸으로 들어갔다.

건강하다. 아니 건강하다 못해 넘친다. 잘 돌아가는 머리에 체력까지...

이제 두 마리 토끼를 잡으로 간다. 꼭 두 마리 토끼여야 했다.

전체이용가/9.9점중독성 있어요.. 스토리 정말 탄탄해요~~ 제가 로맨스만 보는데  유일하게 계속 보고 있는 드라마 형식에 판타지물이에요~~ㅎㅎ아직 연재 중이어서 소개 안 할까 했는데 너무 재밌습니다.^^

 

 

김지효 작가님 웹툰 그림체가 예술(개인적 취향강함)

제가 소개 드릴 웹툰은 작가님 한 분을 콕 집어 이야길 할 건데요.. 말씀드리지만 이분과는 저는 아무 관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워낙 그림체가 제 취향이고 웹툰보다는 뭐라 표현을 못하겠

dreamcatcher.tistory.com

 

 

7월 웹소설표지 일러스트 모작

웹소설 표지 모작입니다. 일주일 동안 정신없이 블로그 작업을 하다 보니 슬럼프도 오고요..ㅋㅋㅋ 힘들더라고요.. 꾸준히 하시는 분들 존경합니다. 처음엔 수익이다 해서 여러 가지 생각들도

dreamcatcher.tistory.com

 

 

아버지를 위한 시

아버지 크고 튼튼한 나무처럼 그늘이 되어 주셨고 언제나 그 자리에 영원히 서 계실 줄만 쏟아지는 비바람도 살을 쓸고가는 칼바람도 막아주셨던 아버지 작은 상처에도 크고 깊은 사랑으로 항

dreamcatcher.tistory.com

 

 

김포 송가네 곱창

2021년 5월 17일 월요일 고된 하루를 보내고 가족들과 외식을 했습니다. 김포에서 그래도 인기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에요.. 일상을 적다 보니 쓰게 되었네요..저녁 퇴근후 송가네 곱창집으로 고고~

dreamcatcher.tistory.com

 

 

스토리가 탄탄한 웹툰을 소개하려합니다.

오늘 소개할 웹툰은 혹시 아시는 분들은 아실 것도 같습니다. 워낙 유명하고 재밌고 스토리면에서도 지루하지 않고 기무가 기다려지는 웹툰! 읽으면서 오~~이렇게도 내용 전개가... 저도 글을 쓰

dreamcatcher.tistory.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