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연의 일러스트

펜아트

by 드림캐처 2021. 5. 1.
SMALL

 

 

가족

 

 

두 번째 그림이 예요.. 워낙 등업을 빨리하고 싶어 글 내용도 몇 자 안 적고 후다닥 그림 올리고 부끄러워...ㅋㅋㅋ 좀 멋있게 그려 보려고 했는데 만화 하고는 동떨어진 이미지네요..


시작은 이랬습니다. 무엇을 보고 따라 그렸어요~상상이나 창작은 엄두도 못 냈고요. 지금에서 생각을 좀 해보는 수준 창작물을 올리시는 분들은 상상 이상입니다. 물론 하루아침에 이뤄지는 법은 없죠. 유튜브를 보며 그분들의 그동안의 노력을 볼 수 있었거든요. 어릴 때부터 재능을 키워 오신 분들은 10년 15년 걸려 젊은 작가분들도 많더라고요.. 정말 부럽죠!! 그렇다고 늦었다 생각지 않아요. 본인의 꿈을 향한 열정은 나이와는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누구나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까요. 종이와 펜만 있으면 자기만의 그림을 그려낼 수 있으니까요.

이 그림에 대한 나름 칭찬 댓글도 받았고요..ㅋㅋ 응원해 주시는 글인란걸 알아요..ㅎㅎ

기분은 좋다라고요..

2020년 11월 17일 올린 그림이네요.


솔직히 코로나 이후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인생을 다시 돌아보게 됐고요. 미래를 주야장천 설계할 것이 아니라 현재의 나를 설계할 필요가 있다는 걸 깨닫고 오늘을 산다면 난 무엇부터 할까란 질문에 꿈을 생각했죠! 그림 어릴 쩍 내가 꿈꿔온 화가의 길 하지만 현실 벽은 높고 취미로 조금씩 그려 보자라고 생각하며 시작한 길인데요.. 작은 희망은 웹툰 작가의 꿈이 생긴 거죠! 인생작 한번 만들고 싶은데 ㅋㅋ. 머릿속은 백지예요..ㅎㅎ 조금씩 스토리는 있지만 정리가 안되고 있죠!! 노력은 진행 중이고요.


코로나가 바 꾼인 생 이야기는 꿈 이외에 바뀐 게 있는데 요건 다른 내용 쓸 때 써 보도록 할게요.. 기대는 하지 마세요. 큰 변화는 아니고요. ^^ 이 그림은 가족을 모델로 그렸고요.. 아직 모작 수준입니다. 바이~~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제 꿈의 한발짝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비구독자도 구독, 좋아요 됩니다^^ 꾹 눌 러주세요)

LIST

'정연의 일러스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작 그리기 시작~  (0) 2021.05.02
왕초보 그림도전기^^  (0) 2021.05.02
2020년 11월 그림 연습시작  (0) 2021.05.02
팬아트2  (0) 2021.05.01
습작1  (2) 2021.0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