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연의 일러스트

2021년 2월 15일 모작8

by 드림캐처 2021. 5. 3.
SMALL

 

포토샵으로 그려보았는데, 좀 부족합니다. 클립만 연습하다 포토샵으로 하니 어렵더라고요. 색감은 포토샵이 더 예쁜 것 같아요~

제 느낌으로.,.ㅠㅠ

 

안 닮음..ㅋㅋㅋ 누구라고 말 못함..으~~아악

 

 

 

스케치
선따기

 

우와 지금 보니까 너무 창피하네요.. 얼굴도 안 닮았어요..ㅠㅠ 아~~ 현타가 왔었던 것 같아요.. 슬럼프도 오고 조금씩



힘도 부치고, 의욕도 떨어졌죠.. 포토샵으로 사진만 편집해 봤지 그림은 처음이었거든요.. 힘들더라고요.. 시간도 오해

걸린 작품인데 모작인데도 안 똑같고,,,ㅋㅋㅋ 그린 게 많지 않아 그대로 게시했네요.. 

이제 조금 졸리네요~~^^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제 꿈의 한발짝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비구독자도 구독, 좋아요 됩니다^^ 꾹 눌 러주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