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연의 일러스트

2021년 1월 모작그림

by 드림캐처 2021. 5. 2.
SMALL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몇개 그려봤어요..(모작)

~손에 익을때까지는 모작그리려구요.

 

 

힘들지만 시간가는 줄모르고 그리다보니 ..어질어질

언젠간 저만의 캐릭만들수 있겠죠!

1월 그림

모작

 

모작

 

나름 열심히 그려보았습니다.

2020년 한해마무리를 그림그리면서 2021년을 맞이했네요~ㅎㅎ

웹툽도전하시분들 작가님들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그리고 응원합니다~~^^2021년 흰소띠해엔 코로나에서 안전하고 건강하게 행복한 한해 되시기바랍니다.

 

 

2021년 1월 1일 새벽에 마무리 졌었네요..2시 10분이 찍혀있네요..ㅋㅋㅋ미쳤다..ㅎㅎ 요번 그림은 전부 모작으로 이뤄졌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했던 웹툰 그림으로 구성 되었구요..좋아하는 그림체예요.. 일러스트 웹툰그림을 그리게 된 계기가  웹툰과 소설을 보다가 그리게 된거라 제일먼저 그리고 싶었네요.. 

이상 이야기 마칠께요..^^

바이~~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제 꿈의 한발짝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비구독자도 구독, 좋아요 됩니다^^ 꾹 눌 러주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