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연의 일러스트

타블릿 스케치그림 도전기2

by 드림캐처 2021. 5. 2.
SMALL

연습은 계속하고 있는데 올릴 그림들이 없어서.. 오늘 올려보네요.

 

 

제 손보고 그려봤습니다.ㅋㅋ

 

모작

 

모작!!! 보고 그리는데도 어렵습니다~

 

 

창작

 

어색한 손가락 ㅋㅋ..

 

창작

 

의도하지 않은 그림..ㅋㅋ 그림이 내 맘대로 안 되는 초보단계..

2020년 12월 17일 올린글이네요..좀 나아졌나요..
채색도 해보고 호기심이 많아 레이어도 써보고 클립 스튜디오에 있는 소재도 가져다 써 봤네요~

어려운 걸 해 내니 용감해집니다..ㅋㅋ
그냥 그리는거죠..

오늘 주말이네요~주말 마무리 잘하시고 내일 월요일 파이팅해요~^^

바이~♡

 읽어주셔 감사합니다.
구독, 좋아요
한번씩만 눌러주시면 제 꿈의 한발짝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
(비구독자도 구독, 좋아요 됩니다^^ 꾹 눌 러주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