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연의 일러스트

쳌쳌~~내일부터 황금연휴 추석이네요!!!~ 캐처이 그림있어요~~ㅎㅎ

by 드림캐처 2022. 9. 8.
SMALL

 

요즘 날씨가 좋긴한데요~~체온조절이 안되나봐요...ㅜㅜ

지금도 피곤하지만,

퇴근 후에 피곤해서 운동도 겨우하고 집에 오면 바로 다운됩니다!!!!ㅋㅋㅋㅋ

웃긴건 댓글 달 때랑,

벙참 갈 때 기운이 난다는 거예요!!!

그 기분 아시죠!!! 느낌 다 아니까!!!

ㅋㅋㅋㅋ

 

며칠 열심히 그린 그림이에요!!

일러스트 입문자라 못 그려도 욕만 하지 말아 주세요...

멘털 강해도 욕은 시려 시려~~~^^

그래도 제 그림이 맘에 드신다고 요청해 주셔서

저는 흔쾌히 좋아서 그려 드렸습니다~~

(전 기부니가 몹시 좋았답니다 ㅎㅎ)

김율 님 감사합니다요~~^^

김율님꺼

부족한 그림 실력이지만... 요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요!!!~~~^^

 
 

 

추석 명절 잘 보내시구요~~해피한 하루 보내세요~~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