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사랑/맞선/한쌍/결혼/인생

by 드림캐처 2021. 7. 28.
SMALL

이런 걸 사회면에 다뤄야 할지 는 잘 모르겠지만, 큰 문제는 맞는 것 같습니다. 이 내용은 제 생각도 많이 포함되어 있는데요.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게 결혼이고 제일 힘든 게 평범한 삶이라고 생각되는 이유는 쉽게 연애하고 쉽게 헤어지는 분들이 계신가 하면 어렵게 만나거나 아직 모태솔로이신 분들도 많아 결혼은 먼 얘기처럼 느껴지는 것일지도요.

언제부턴가 결혼이 어려워지는 세상에 태어난 세대들에게 사회 통념과도 같은 외모와 재력/ 부와 명예를 좇아만 간다면, 호불호가 있긴 하겠지만 후회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됩니다. 

꼭 나쁜 건만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나의 깊은 무언가를 숨기며 만나는 것은 아닌 것 같습니다.

아직 이 세상에 사랑이 존재할까요.. 있다고 보는데 모르고 사시는 분들도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제가 그랬거든요. ㅋㅋㅋ 지금은 아닙니다만...

 

한쌍

결혼으로 다가서는 색다른 여정, 한 쌍! 오랫동안 기다려온 반려자를 찾고 싶은 미혼남녀와 자식이 인연을 만드는 과정을 지켜보고 싶은 부모님들의 리얼리티

program.tving.com

이 프로를 보고 느낀 점이 있다면 리얼이었다는 거예요. 

전 솔직히 일반인들이 나오는 프로를 좋아합니다. 연예인들이나 외국인들 리얼이 떨어지는 것 같아서요.. 찐 재미

제가 드리고 싶은 요점은 늦어지는 결혼/ 두려운 건 무엇인지/ 자신감도 / 용기도/ 필요한 지금 세대들에게 말해 주고 싶네요. 두려워하지 말라고.. 요.. 너무 진부했나요?...

요즘 제가 즐겨보는 프로그램이 있어요..재미에 폭 빠졌네요..ㅋㅋㅋ

 

썸바디 : 네이버TV

“몸이 닿은 순간, 사랑이 시작된다” 장르불문 남녀 댄서 10인이 댄스 파트너이자 진정한 사랑을 찾아간다 Mnet 댄스 전문 제작진의 새로운 프로젝트! 댄싱 로맨스 <썸바디>

tv.naver.com

 

썸바디 이 프로그램은 댄서들의 만남을 통해 춤으로 승화시키는 스토리인데요.. 예술입니다.멋지고 아름답다는 표현이 맞을 것 같아요~~

 

썸바디2 : 네이버TV

다시 한번 설렘이 춤출 시간 춤 愛 빠진 댄서들의 짙은 사랑 댄싱로맨스 <썸바디2> 10/18(금) 저녁 8시 Mnet 첫방송

tv.naver.com

두번재 이야기도 재밌고 아름답고, 다양한 감정들로 이야기가 있고 리얼입니다. 보세요~~

보세요.. 나도 연애하고 싶다란 생각이 들지 않을까요~~ 싱글이라면~~ㅋㅋㅋ

몇편 추천하고 갈게요. 도움이 되신다면요.. 이 블로그도 제 취향 위주로 쓴 글이라 취향이 다르시다면 그냥 보고만 가세요. 모든 사람들이 취향이 같을 수는 없는 걸 알기에 다만 결혼을 앞두거나 연애를 시작하시는 분들 빨리 가정 이뤄서 행복하게 사시라고... 바람으로 몇 자 적어 봤습니다. 오지랖~~

 

내사람친구의연애 : 네이버 통합검색

'내사람친구의연애'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즐거움이 다르다. skyTV

kt그룹 스카이티브이, 방송 채널 사업 및 오리지널 콘텐츠 제작사업, SKY,NQQ,OLIFE,ONCE 채널운영

skylifetv.co.kr

내 사람 친구의 연애 ~~ 독특한 소재로 썸과 우정 사이에서 미묘한 감정들이 오가는...

스트레인저는 지금 방영중인데 제가 1기 봤거든요..

너~~~ 무 리얼이라서 제가 당황하면서 보고 있는 프로예요.ㅋㅋ

꾸미지 않은 남녀가 나와요..

이상입니다. 바이~~ 

 

웹소설표지모작(imitation)일러스트

일러스트 카카오스토리 웹소설 표지 모작 모작입니다. 소설을 보다 보면 이쁘고 러블리한 그림들이 있죠..ㅠㅠ 너무 그리고 싶어 집니다. 그런데 머리와 몸은 따로... 더디게 그려지죠...ㅋㅋㅋ

dreamcatcher.tistory.com

 

끌리는 드라마웹툰

오늘은 드라마 웹툰을 소개할까 합니다. ^^ 현실에서 볼 수 있는 우리들의 이야길 수도 있는 이야기로 가슴에 와닿는 스토리로 뭔가 다른... 느낌도 받았고 가슴 찡한 부분도... 읽는 순간 끌리게

dreamcatcher.tistory.com

 

사랑과 우정/미움/짝사랑 또 다른 로맨스 웹툰을 소개 할까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로맨스를 좋아하시나요?! 아주 단순하고 해피엔딩을 좋아하는 편에 속해 웹툰 스토리도 답답하고 고구마 같은 경우 바로 외면하는 편입니다. 하지만 읽다 보면 애증관계가 있곤

dreamcatcher.tistory.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