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맛집

김포시청점 리안헤어를 가다.[긴머리 뿌리볼륨업하는 법]

by 드림캐처 2021. 5. 21.
SMALL

2021년 5월 20일 오늘은 제가 2년 만에 미용실을 가는 날입니다. 오래 살았어도, 단골 미용실이 없다 보니 지인 소개로 오늘 첫 방문한 날인데요. 제 돈 제대로 주고 머리 했습니다. 지인 찬스 20% 할인해 주시더라고요~~^^(신남)

출처 : 네이버
출처 : 네이버
출처 :네이버
매장이 넓고 쾌적합니다.

왜냐하면 머리가 엄청 길거든요..ㅋㅋㅋ 2년 동안은 머리 기는데 집중했어요~~ 곱슬이다 보니 오늘 같이 비 오는 날이면 부스스합니다요~~(곱슬은 괴로워ㅠㅠ) 장점은 열펌을 하면 잘려나갈 때까지 안 풀려요..ㅋㅋㅋ
머리끝이 상해서 2센티 잘라내고 머리 스타일을 내고 펌 하는 과정과 소감을 적을 까 합니다. 원장님께 맡겼는데요~

부스스한 곱슬에 상한 제 머리상태입니다.ㅠㅠ

원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찍어 달라 했네요..ㅋ 못 보겠네요.. 와.. 지저분한 제 머리입니다.ㅠㅠ

끝이 많이 상해 있죠~

사실 오랜만에 미용실을 오다 보니 음 조금 긴장한 상태고요.. 남자 원장님과 남자 스태프분이셔서 좀 조심스러웠어요..ㅠㅠ 머리를 감아도 끝이 많이 상해 있다는 게 보이실 거예요~

좀 차분해보이네요~ㅋㅋㅋ

원장님의 스킬을 말씀 안 드렸네요.. 머리를 스타일 내실 때 굉장히 섬세하지고 차분히 자르시는 편이에요. 저도 안전감이 들더라고요.. 요란하게 자르시지 않아서 좋았어요..
수년간 다녀본 미용실 중에 단연 잘 자르십니다.^^

주렁주렁 뭘 달고 있네요~~ㅋㅋㅋ 외계인 같습니다..
열펌 뒷모습 ㅎㅎ

5시간의 긴 시간을 넘어 완성되가네요.. 참고로 전 머리 하는 걸 좋아합니다. 힘들지 않아요.^^ 즐겁게 머리 하는 중.
전처리 후 물로 헹궈냅니다. 제가 한 펌은 뿌리 볼륨/ 중간 매직/ 끝 C컬로 열펌~말 그대로 디자인 펌을 했는데요.. 머리가 긴걸 가만하면 가격 대비 괜찮더라고요..

완성된 뒷모습 예쁘죠~^^
옆모습도 대박..저만 만족인가요~^^

완성됐네요.. 대 만족입니다. 오랜만에 머리가 잘 나와서 기분이 좋았네요^^
제가 평점은 별 5개입니다. 워낙 원장님 스텝분 모두 친절하시고 편하게 머리 했던 것 같습니다. 이상 제 느낀 점을 써 보았습니다. 사실 머리 잘하는 데 잘 없어서 걱정했거든요. 제가 좀 까다롭고 머리가 안 나오면 다음에 바로 안 갑니다. ㅋㅋㅋ
마무리~~
머리관리법도 원장님이 상세히 알려 주셨는데요~ 짤막하게 그림으로 표현해 봤습니다.

직접 그려보았습니다. 드라이방향과 뿌리집중 80%말리고 트리트먼트 바르기~~

저 괜찮나요^^~~일상을 두서없이 적어보았습니다. 부스스한 곱슬머리가 사라졌네요.. 아 그리고 영양도 줬습니다. (머릿결이 워낙 안 좋아서요ㅠㅠ)
포스팅 많이 어렵네요.. 전문가처럼 못 쓰지만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바이~~
그리고 펌하고 일주일 후에 영양 마사지해 주신다고 합니다. 서비스~ㅎㅎ
또 하나 3일은 머릴 감지 말라고 하세요..펌약이 있어 고정되니 스타일이 오래 갈 수 있다고 하시네요~
감사합니다. 원장님..하루 지났는데 만족하고 있어요~~^^

http://naver.me/FxL92RkV

리안헤어 김포시청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1261 · ★4.91 · **토키오크리닉 (5회원권) 600,000** 신규 첫방문시 펌, 염색 20%할인 'Npay로 매장결제' 선택하고 매장에서 Npay로 결제시 페이포인트 최대 2~6% 적립!

m.place.naver.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