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소설영화리뷰

웹툰작가 천계영님을 소개합니다~

by 드림캐처 2021. 8. 17.
SMALL

프로필

출생 1970년 12월 10일

학력 이화여자대학교 법학 학사

데뷔 1996년 제2회 윙크 신인만화 공모전 대상

수상 1999년 제3회 오늘의 우리 만화상(오디션)

작품 만화, 도서, 기타

작품 오디션/ 예쁜 남자/ DVD/ 하이힐을 신은 소녀/ 언플러그드 보이/ 좋아하면 울리는

좋아하면 울리는

좋아하면 울리는~카카오페이지제공

작품 소개/ 글그림 천계영

지금 당신의 반경 10m 안에 당신을 좋아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전체이용/ 9. 9점

 

지금 완결이 아직 나지 않았지만 독특한 소재로 만든 웹툰입니다. 읽다가 빠져들었던 것 같습니다. 

 

언플러그드 보이

카카오제공과 제가 제편집했습니다.

작품 소개

<난 슬플 땐 힙합을 춰.>

천사처럼 순수하고 맑은 현겸과 사춘기 평범한 꿈을 꾸는 지율의 학원 로맨스물.

두 사람의 귀여운 다툼과 성장통, 친구들 간의 우정 등을 그린다.

15세 이용가/ 10점

오디션

카카오제공과 제가 제편집했습니다.

작품 소개

단행본 판매 부수 100만 권 이상 메가 히트작

네 명의 천재 소년들이 부와 명예를 쟁취할 수 있는 토너먼트식 오디션에 도전한다.

재벌가 2세 송명자가 사립탐정 박부옥의 지도를 받아 밴드를 결성하고 한 지붕 아래에서 티격태격하며 실력을 키운다.

나날이 수준 높아 가는 경연장에서 개성 넘치는 상대팀들을 경험하면서 때로는 울고 웃으며 우승점을 향해 달려 나간다.

전체이용가/ 10점

DVD

카카오제공과 제가 제편집했습니다.

작품 소개

땀(D), 비누(V), 디디(D)의 이야기

환상을 보는 소녀 심땀이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비누와 디디를 만나면서 환상과 현실을 넘나드는 꿈같은 이야기가 펼쳐진다.

'명심해. 네가 환상이 아니길 바라는 것일수록 진짜 환상이라는 것을...'

전체이용가/ 10점

하이힐을 신은 소녀[풀컬러]

카카오제공과 제가 제편집했습니다.

작품 소개

아마도 어른들은 이 얘기를 다 듣고도 믿지 못할 거야.

이제 겨우 열몇 살인 우리들이 이토록 지독하게 사랑할 수 있다는 사실을...

누구보다 아름답지만 내면은 허무함으로 가득 차 있는 소녀 고경희가 거친 소년 양욱일을 만나 미친 듯한 사랑에 빠진다. 외로움에 사무친 마음은 더욱 불타오르고 그런 둘을 내버려 두지 않는 주변 사람들 때문에 크고 작은 사건이 연달아 일어난다.

15세 이용가/ 9.8점

예쁜 남자

카카오제공과 제가 제편집했습니다.

작품 소개

2013년 아이유, 장근석 주연 KBS 동명 드라마 원작

세상에서 가장 예쁜 남자 독고마테.

그리고 독고마테만을 바라보는 평범한 여자 김보통.

미모를 무기로 출세를 꿈꾸는 독고마테가 10명의 여자를 거쳐가면서 성장을 꿈꾸는 이야기

전체이용가/ 9.9점

 

이상입니다. 제가 보고 있는 작품은 좋아하면 울리는 이예요..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다른 작품들도 보려고 찜해 놨고요. 볼거리가 너무 많아 시간이 부족할 지경이에요.. 그림도 그려야 하는데.. 오늘도 마무리 잘하시고요.. 저는 소설 웹툰 보러 갑니다.^^

 

8월 일러스트 모작해 봤습니다.^^

한 달 만에... 집안일로(변명ㅠㅠ:::) 8월 그림이 없어서 걱정했는데, 오늘 5시간동안 열심히 그렸고요~ 제가 만들고 있는 어설프지만 스토리 웹툰 몇 컷 올려봅니다. 레이어 하나로 그렸고요~~ 잘

dreamcatcher.tistory.com

 

김지효 작가님 웹툰 그림체가 예술(개인적 취향강함)

제가 소개 드릴 웹툰은 작가님 한 분을 콕 집어 이야길 할 건데요.. 말씀드리지만 이분과는 저는 아무 관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워낙 그림체가 제 취향이고 웹툰보다는 뭐라 표현을 못하겠

dreamcatcher.tistory.com

 

김포 송가네 곱창

2021년 5월 17일 월요일 고된 하루를 보내고 가족들과 외식을 했습니다. 김포에서 그래도 인기 맛집으로 소문난 집이에요.. 일상을 적다 보니 쓰게 되었네요..저녁 퇴근후 송가네 곱창집으로 고고~

dreamcatcher.tistory.com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