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소설영화리뷰

김지효 작가님 웹툰 그림체가 예술(개인적 취향강함)

by 드림캐처 2021. 5. 19.
SMALL

제가 소개 드릴 웹툰은 작가님 한 분을 콕 집어 이야길 할 건데요.. 말씀드리지만 이분과는 저는 아무 관계가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워낙 그림체가 제 취향이고 웹툰보다는 뭐라 표현을 못하겠네요..ㅋㅋㅋ 직접 보시고 판단하셔야 합니다요. 

스토리 부분에서도 탄탄하고 기무가 기다려지고 못 기다려 캐시를 지르고 보는 작품

첫 번째 작품

출처 : 시리즈제공 ~기다리면무료중~~(사업적 사용금지)

작품 설명 / 작가 : 김지효_ 한스와 에밀리(순정) 9.91(전체이용가)

그림을 너무 사랑하는 바른 청년 '한스'

군대 제대 이후 엄마의 시장 일을 돕다가 더 큰 세계에서 미술을 공부하기 위해 샌프란시스코에서의 유학생활을 시작한다.  새 학교에서 처음 사귄 친구  '상은'을 위한 선물을 사기 위해 한 작은 수족관에 들어가게 되고 이 곳에서 금붕어의 저주에 걸린 플라워 왕국의 공주 ' 에밀리'를 우연히 사게 되면서 둘의 인연이 시작되는데...

처음엔 동화를 보는 듯했지만 보다 보니 빠져들고 말았네요. 완주한 작품이고 그림체에 반하실 거예요. 올해 이 작품을 만나건 행운인 것 같아요.. 제 그림체에도 앞으로 영향을 줄 것 같거든요.. 아름답다라도 표현하는 게 맞는 말 같습니다.

장면 한컷 올려 볼게요~~^^

출처 : 시리즈 제공( 상업적 사용금지)

두 번째 작품

출처 :카카오페이지 _ 기다리면무료중입니다.(상업적 사용금지)

작품 설명 / 작가 : 김지효_ 유럽에서 100일 9.9 (전체이용가)

유럽으로 100일간 여행을 떠난 일러스트레이터 ' 선우 지오' , 프라하로 가는 기차 안에서 우연히 마주친 금발의 잘생긴 남자와 여행 내내 계속 엮이게 되는데,,,

많은 사람들이 한 번쯤 상상해봤을 만한 여행지에서의 로맨스, 그 상상을 120% 만족시켜 줄 만한 작품!!!

까칠하고 자기중심적인 그와 솔직하고 당찬 성격의 그녀가 티격태격하며 가까워지는 과정이 때로는 서정적으로, 때로는 코믹하게 그려집니다.~~~ 흐뭇

읽는 내내 설레고 대리만족이랄까.. 아스라한 로맨스가 서정적으로 그려지면서 한 편 한 편 보면서 아름다움이랄까요.. 너무 예쁘고 사랑스럽습니다. 아직 완주 못했지만 곧 완주할 것 같고요.. 12시간마다 무료라 금방 볼 것 같습니다. ㅎㅎ

그림 몇 컷 콜라주로 올려 봅니다.

출처 :카카오스토리 (상업적 이용금지)
출처 : 카카오스토리 (상업적 이용금지)

세 번째 작품

출처 : 카카오스토리 (상업적 이용금지)

작품 설명 / 작가 : 김지효_ 기생충 10 (15세 이용가)

평범한 듯 평범하지 않은 종말의 학교 생활에 빛과 같은 존재로 등장한 새로운 담임 남변식. 하지만 빛과 같았던 그의 등장과 함께 벌어지는 이상한 사건들. 

그리고 이상해지는 선생님들!!! 과연 그들의 미래는? 

호러도 귀여움과 코믹으로 승화시킨, 학원 코믹 호러 판타지 로맨스!

보면 내내 전 재밌었어요.. 이 작품은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전 읽는 내내 작가님의 상상력과 표현한 그림들의 감탄했습니다. 뜨아~~

자연스러운 드로잉과 스케치북에 쓱 그렸는데도 그림이 되는 아~~ 표현이 어렵네요~~ 한 마디로 이쁩니다...ㅋㅋㅋ

제가 드로잉한 그림도 함께 올려 봅니다. 그림체에 미쳐 나도 모르게 그리고 있더라고요...ㅎㅎ

기생충모작1
기생충 모작2

이상입니다.~~ 바이^^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