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소설영화리뷰

스토리가 탄탄한 웹툰을 소개하려합니다.

by 드림캐처 2021. 5. 12.
SMALL

오늘 소개할 웹툰은 혹시 아시는 분들은 아실 것도 같습니다.

워낙 유명하고 재밌고 스토리면에서도 지루하지 않고 기무가 기다려지는 웹툰! 

읽으면서 오~~이렇게도 내용 전개가... 저도 글을 쓰고 싶다는 충동마저 느꼈던 작품인데요.. 


운명이란 다양하게 찾아옵니다. 제가 이 웹툰을 보면서 이런 사랑도 있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출처: 카카오페이지

9.9%의 인기가 있던 작품인데요~

작품 설명/ 작가 보리 9.9

다시 돌아가는 거야. 당신에게로 환생과 운명을 이어주는 붉은 실...

1년전에 읽은 거라 기억이 가물거리더라고요. 역시 표지 보니 문득 이야기가 막 떠오르네요.

역사가 좀 나오긴하지만 웹툰이다 보니 재밌습니다. 음 표현을 못하겠네요..ㅋㅋㅋ

장편이고요.. 아무튼 끝까지 완주한 작품입니다. 솔직히 제가 완주한 작품들은 몇 안돼요. 열심히 보곤 있는데요..

보고 있는 작품들 중에 연재중인 작품들이 많아서 기무(기다리면 무료)로 보고 있습니다.. ㅋㅋ

다음 작품은

살아말아 

제목이 독특하죠.. 그래서 들어가 봤는데 제대로 낚여 완주해 보았습니다..

출처: 카카오페이지

작품 설명 / 작가 고은 9.9

사이가 안 좋은 70대 노부부 '한 청순' 할머니와 '송 육갑' 할아버지 두 사람의 사이를 회복시키려던 아들 부부는 자식들을 앞세워 다 같이 워터파크 온천에 놀러 가게 되고 노부부는 그곳에서 없어진 손자를 찾다가 우물에 빠지게 된다.

우물 안에서 영문 모를 힘에 의해 17살로 되돌아가게 되는 두 사람. 몸은 17살이 되었지만, 여전히 70대 할아버지 할머니 행동을 하는 덕에 주변 사람들 당혹해하고 이상한 시선을 보낸다.

17살이 된 청순이는 가족을 위해 희생했던 과거를 청산하고 자신만을 위해서 새로운 삶을 살려고 하고 암 선고를 받은 육갑이는 과거로부터 잘못을 되돌려 둘의 관계를 회복하고 싶어 한다.

17살의 삶을 누리려던 그 순간 시시각각 노인과 17살 모습으로 번갈아 변하면서 그들 관계도 새로운 국면을 맞게 된다.

만약 인생을 다시 살 수 있다면 과거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고 정말로 자신이 원하는 삶과 사랑을 가질 수 있을까?

너무 자세히 쓴 것 같은데요.. 워낙 내용이 탄탄해서 읽어 봐야 알 수 있습니다. 다른 판타지물과는 좀 달라요..

세 번째로 소개할 작품은 

유리구두를 든 남자

출처: 카카오페이지

이 작품도 과거와 현재를 이어주는 이야기 있데요..

작품 설명 / 작가 황미리 9.9

선택은 여자 쪽에서 하는 거지 너희는 권한이 없다. 여자에게 선택받은 자가 우리 집안의 수장이 될 거다. 그 자리를 원한다면 다른 여자와 사귈 수 없다.

야망 큰 남자가 여자와 협상을 했다. 여자는 그 자리의 대가로 남자에게 무엇을 요구할까?

 

큰 기대 않고 봤던 작품인데 재미있게 본 작품/ 여자의 선택에 의해.. 이런 뉘앙스를 좋아하는데요 작품도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제 취향이 더 크거든요..ㅎㅎ [컬크 러시나 여자가 중심이 되는 작품들을 좋아하는 편이에요~~]

시간 나시면 선택의 무리를 없으실 거예요~~^^10점 만점의 별의 9.9니까 괜찮은 작품들로 구성해 보았습니다.

오늘도 수고들 많으셨고요.. 이제 자러 가야겠어요~~^^ 바이~~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