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웹툰소설영화리뷰

현실에서 신세계로 웹소설 소개

by 드림캐처 2021. 5. 8.
SMALL

오늘 리뷰 할 건 웹소설을 소개할까 합니다. 1년 넘게 많은 웹툰과 소설을 읽었습니다. 그런데 우와~~ 필력이 정말 대단하신 작가분들 많이 계셨지만, 끝까지 완주한 소설을 몇 안되더라고요

첫 번째 소설을 소개하기 전 제 취향은 로맨스입니다. 로맨스 코미디/오피스 로맨스 취향이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좋아하시는 분들께서는 후회 안 하실 거예요..

너에게 집착/ 작가 이정숙 [15세 개정판]

 

출처: 카카오페이지 / 제가 처음 접한 소설인데 제목이 좀 ㅋㅋㅋ 좀 놀랬던 작품인데요..

 

제가 10대 하이틴 기타 로맨스 소설을 접하지 않다 보니 충격 그 자체였습니다. ㅋㅋㅋ 그땐 왜 추리소설 살인사건 기타 그 나이의 읽기 어려운 소설을 읽곤 했는지, 제겐 크게 도움이 안 되었던 것 같네요..

어릴 적 습득한 지식들은 성인이 되어 살이 되고 피가 되고..  지금에 접한 이 순간 진짜 제겐 신세계였고, 현실에서 상상 속으로 아니 책 속으로 들어가 버렸답니다. 호불호가 갈릴 수도 있지만요.

작품 설명 

마음의 깊은 상처를 받은 이혼녀 유지안의 이야기인데요. 사랑의 상처를 받고 두 번 다시 사랑하지 않게다 결심하지만 그녀를 사랑하게 된 최성조라는 인물이 등장하면서 이야기가 흘러갑니다. 작품 소개는 제가 제구성하여 간추린 내용입니다. 그 속에서 주변인들과의 이야기가 더 해집니다. 약간의 설렘과 로맨스라는 소설답게 다양하게 보여줍니다.

 

야한 동거 - 사랑은 달빛을 타고/ 작가 빛나라 달자

 

출처: 카카오페이지 

 

이 작품은 코미디도 살짝 들어간 작품입니다. 너무 재밌게 봐서 웃다가...ㅋㅋㅋ 아무튼 꼭 봐야 할 작품/ 아 ~~ 이 작품도 호불호가 갈리려나?!! 제가 좋아하는 작품중 남장여주가 등장하는 작품이예요~~(개인 취향) 

작품 소개

3년간 짝사랑했던 스타 작가 공단우의 작업실에 취직하기 위해 긴 머리를 잘랐다. 먹고살기 위해 남장을 한 문달빛. 스타 작가와 동거가 지옥이 될 줄이야!!! 달빛은 어떻게 작업실을 탈출하기 위해 몸부림치는데... [15세 이용가]

 

스폰서 /작가 솔해

 

출처 :카카오페이지

 

아~~ 가슴 떨리게 봤던 거 같습니다. 충격의 도가니@@

작품 소개

너는 내 돈을 갖고, 나는 너를 갖고, 그의 은밀한 제안은 매력적이었다. 그의 제안을 곰곰이 생각하던 혜윤은 하나의 의문에 도달했다. 왜 하필 나일까 [15세 개정판]

 

LIST